이제, 모든 곳이 애드그라운드
ABOUT

애드그라운드의 마케팅은 단순히 예산을

소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기존에 틀에 얽매이지 않는 탄탄한 전략과

 광고주를 위한 고민으로새로운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최적화 방안 제시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믹스 및 유저의 접점 공략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제작
지금 이 시간에도 변하고 있는

온라인 환경에 맞는 뉴 미디어 제시

KPI ACHIEVEMENT

사업주의 마케팅 KPI 달성을 위한 기준을 세웁니다.

Specific 
(구체적인)
무엇을
어떻게 할지 명확하게
M.easurable (측정 가능한)
계량화하고 측정가능하게
Achievable 
(달성 가능한)
도전적이나 달성가능하게
Realistic
(실현 가능한)
현실적으로 가능하게
Time-limited
(시간 제한적)
기한이 명확하게 정해져있게
ABOUT

애드그라운드의 마케팅은 단순히 예산을 소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기존에 틀에 얽매이지 않는 탄탄한 전략과 광고주를 위한 고민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최적화 방안 제시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믹스 및 유저의 접점 공략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제작
지금 이 시간에도 변하고 있는

온라인 환경에 맞는 뉴 미디어 제시

APP MARKETING

이젠 커피와 함께하는 아침보다 모바일 앱의

시작과 함께하는 아침이 더 익숙합니다.
애드그라운드의 APP MARKETING은

광고주의 "모바일 앱"과 관련한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1. Install Increase (앱 설치 수 증가)
=>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신규 설치유저 확보

2. Visitor Increase (앱 유입 수 증가)
=>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앱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3. Retension Increase (유저 리텐션 증가)
=> 앱의 재사용율 및 참여를 일으킬 수 있는 리텐션 전략 활용

4. In-App Action Increase (인앱 액션 증가)
=> 유저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캠페인 운영으로 매출 및 액션 극대화

KPI ACHIEVEMENT

사업주의 마케팅 KPI 달성을 위한 기준을 세웁니다.


Specific (구체적인)
무엇을 어떻게 할지 명확하게

M.easurable (측정 가능한)
계량화하고 측정가능하게

Achievable (달성 가능한)
도전적이나 달성가능하게

Realistic (실현 가능한)
현실적으로 가능하게

Time-limited (시간 제한적)
기한이 명확하게 정해져있게





APP MARKETING

1. Install Increase (앱 설치 수 증가)
=>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신규 설치유저 확보

2. Visitor Increase (앱 유입 수 증가)
=>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앱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3. Retension Increase (유저 리텐션 증가)
=> 앱의 재사용율 및 참여를 일으킬 수 있는 리텐션 전략 활용

4. In-App Action Increase (인앱 액션 증가)
=> 유저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캠페인 운영으로 매출 및 액션 극대화

Search Marketing

1. 맞춤 키워드 광고 제안

예산을 소진하기 위한 캠페인 전개가 아닌,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맞춤 키워드 리스트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겠습니다.


2. 전문 AE로 구성된 광고 진단 및 최적화

각 업종별로 전문 AE로 구성된 마케터가 기존의 집행 광고를 진단하고

진단 결과를 기반으로 한 최적화 방안을 제안드리겠습니다.


3. 실시간 유입자 파악 및 부정적인 클릭을 유발하는 IP의 신속한 차단

실시간으로 유입을 파악하여 부정적인 클릭을 유발하는 유저를 확인하여 즉각적으로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차단하겠습니다.


4. 정확한 보고서 전달

광고가 집행된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광고주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집행 결과를 분석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PC

쇼핑검색광고PC

     검색광고M


Display Marketing

1. 광고주의 KPI에 맞는 효율적인 Display AD 매체 선정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매체를 선정하여, 성과 증대를 위한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행합니다.


2. 배너 광고에 필요한 이미지 제작 지원

광고주의 KPI 달성에 필요한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시, 필요한 이미지 제작을 위한 전문 디자이너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적의 이미지 제작 지원을 약속 드립니다.


3. Display AD, 빠른 최적화를 위한 지름길! 애드그라운드.

다양한 Display AD 집행 경험을 통해 많은 매체들의 평균 클릭율 및 전환 데이터를 알고 있습니다.

애드그라운드는 다양한 집행 경험을 기반으로 가장 빠른 캠페인 필터링 및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PC

    디스플레이M

    트렌드Pick


SNS Marketing

1. 다수의 광고 집행 레퍼런스를 통한 노하우

다양한 업종에 맞는 광고 집행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최고의 전담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AE들이 최적화된 캠페인 운영을 제시합니다.


3.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및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전략적인 브랜드 노출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광고 성과 및 홈페이지 인사이트에

대한 데이터를 연구하여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4. 광고에 필요한 스크립트 제공 및 보고서 제공

SNS 광고를 집행함에 있어 필수 요소인 Pixel 및

기타 스크립트 설치 제공 및 광고 성과 보고서 제공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고 목표 설정이  SNS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애드그라운드의 SNS 마케팅은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목적에 맞춰

캠페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MIX를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SNS 마케팅은 인지도 / 관심 유도 / 전환 캠페인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지도 :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목표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 : 광고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재고

도달 캠페인 :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캠페인

관심 유도 : 고객이 비즈니스를 떠올리고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도록 안내할 수 있는 캠페인

트래픽 캠페인 : 웹사이트, 앱 또는 Messenger 대화 등 원하는 랜딩 페이지로 사람들을 연결하는 캠페인

참여 캠페인 : 게시물 참여,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응답 또는 쿠폰 발급을 늘리는 광고 캠페인

앱 설치 캠페인 : 앱 설치 수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캠페인

동영상 조회 캠페인 : 동영상 조회 수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캠페인

잠재 고객 확보 캠페인 : 브랜드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잠재 고객 정보(이메일, 이름 등)를 확보할 수 있는 캠페인

메시지 캠페인 : 많은 사람이 Messenger 또는 WhatsApp에서 비즈니스에 메시지를 보내도록 유도하는 캠페인

전환 :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목표

전환 캠페인  : 웹사이트, 앱 또는 Messenger에서 원하는 행동(구매 등)을 유도하는 광고 캠페인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 타겟에 따라 생성한 카탈로그의 적합한 항목(상품 등)을 자동으로 표시하는 광고 캠페인

매장 유입 캠페인 : 근처에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여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

인스타그램 컬렉션

페이스북 컬렉션

Youtube marketing

Youtube 광고예시

(주)애드그라운드      02)6956-9670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 제12층 1205호 (가산동, 스타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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