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든 곳이 애드그라운드
ABOUT

애드그라운드의 마케팅은 단순히 예산을

소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기존에 틀에 얽매이지 않는 탄탄한 전략과

 광고주를 위한 고민으로새로운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최적화 방안 제시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믹스 및 유저의 접점 공략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제작
지금 이 시간에도 변하고 있는

온라인 환경에 맞는 뉴 미디어 제시

KPI ACHIEVEMENT

사업주의 마케팅 KPI 달성을 위한 기준을 세웁니다.

Specific 
(구체적인)
무엇을
어떻게 할지 명확하게
M.easurable (측정 가능한)
계량화하고 측정가능하게
Achievable 
(달성 가능한)
도전적이나 달성가능하게
Realistic
(실현 가능한)
현실적으로 가능하게
Time-limited
(시간 제한적)
기한이 명확하게 정해져있게
ABOUT

애드그라운드의 마케팅은 단순히 예산을 소진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기존에 틀에 얽매이지 않는 탄탄한 전략과 광고주를 위한 고민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최적화 방안 제시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믹스 및 유저의 접점 공략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제작
지금 이 시간에도 변하고 있는

온라인 환경에 맞는 뉴 미디어 제시

APP MARKETING

이젠 커피와 함께하는 아침보다 모바일 앱의

시작과 함께하는 아침이 더 익숙합니다.
애드그라운드의 APP MARKETING은

광고주의 "모바일 앱"과 관련한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1. Install Increase (앱 설치 수 증가)
=>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신규 설치유저 확보

2. Visitor Increase (앱 유입 수 증가)
=> 방문자 수 증가를 위한 앱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3. Retension Increase (유저 리텐션 증가)
=> 앱의 재사용율 및 참여를 일으킬 수 있는 리텐션 전략 활용

4. In-App Action Increase (인앱 액션 증가)
=> 유저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캠페인 운영으로 매출 및 액션 극대화

KPI ACHIEVEMENT

사업주의 마케팅 KPI 달성을 위한 기준을 세웁니다.


Specific (구체적인)
무엇을 어떻게 할지 명확하게

M.easurable (측정 가능한)
계량화하고 측정가능하게

Achievable (달성 가능한)
도전적이나 달성가능하게

Realistic (실현 가능한)
현실적으로 가능하게

Time-limited (시간 제한적)
기한이 명확하게 정해져있게